HELP DESK

45.[기타] 온라인 과정 강의 자료를 요청합니다.신규등록글

자료 전달을 요청하는 학습자는 [HELP DESK] - [1:1 상담] 게시판에 공지된 양식을 이용하여 

내용 기재 후 문의하시면 빠른 시일 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문의 방법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1:1 상담] ★ 온캠퍼스 강의 자료 요청 시 양식 이용 안내 ☞ 바로가기

 

※ 공지사항 '★ [필독] 온캠퍼스 고객센터 이용 안내' 내용을 숙지 후 문의 바랍니다. ☞ 바로가기

44.[기타] 고객센터를 통한 상담 신청합니다.신규등록글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09:00 ~ 오후 17:00 (주말, 공휴일 제외)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외 문의는 홈페이지 [HELP DESK] - [1:1 상담]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상담] - [1:1 채팅] 채널을 통하여 

이용해 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 방법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HELP DESK] - [1:1 상담] 게시판 이용 안내 ☞ 바로가기

* 카카오톡 채널 [1:1 채팅] 상담 문의 방법 이용 안내 ☞ 바로가기

 

※ 공지사항 '★ [필독] 온캠퍼스 상담 신청 시 유의사항 안내' 내용을 숙지 후 문의 바랍니다. ☞ 바로가기

43.[동영상] 동영상 오류 코드 메시지가 나타납니다.신규등록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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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de : 1002

화면 녹화 또는 캡쳐 프로그램이 감지되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종료하신 후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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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PC의 환경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이슈입니다.


개인이 인지하지 못하는 캡쳐 프로그램, 크롬에서 확장 프로그램이 깔려있을 수 있는 등 

여러가지 변수로 인해서 동영상 시청이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보안을 위한 프로그램이니 양해해 주시기 바라며 아래 두가지 방법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1. 아래 링크에 따른 개인 PC 점검

-> https://catenoid-support.atlassian.net/wiki/spaces/SUP/pages/3310333/Kollus+Video+Player

 

Q. 강의 동영상 시청 환경 안내

A. Kollus Video Player 설치 후 동영상 시청 시 발생되는 문제 해결

    (주로 여러 에러코드와 메시지 노출)을 위해서 빠른 업데이트는 필수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단말기(PC, Tablet, Smart Phone 등)에서 사용 가능하지만 

    각 브라우저 별 업데이트 및 이미 설치된 프로그램과 네트워크 환경까지 고려할 경우 수 많은 변수들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정상동작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에는 최소 2개 이상의 브라우저에서의 실행 테스트 시도를 권장합니다.

[참고] 온캠퍼스 강의 동영상 시청 환경 및 플레이어 설치 안내 ☞ 바로가기

 

2. 원격지원 요청

-> 회원 정보와 원격지원 받으실 수 있는 시간, 간단한 증상(에러 메시지)을 

    [HELP DESK] - [1:1 상담] 게시판으로 전달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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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de : 8464

사용 가능한 기기 대수가 초과되었습니다.

관리자에게 문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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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ID당 허용된 재생기기는 총 3대(PC, Tablet, Smart Phone 등) 등록 가능합니다.

간혹 로그아웃이 안된 상태에서 반복 로그인을 하는 경우 해당 메시지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메시지를 전달받으시는 경우 온캠퍼스 고객센터로 '중복 재생 차단 해제' 요청하시면 

해당 ID의 모든 재생기기를 초기화 진행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42.[취소환불] 무통장 환불 입금은 언제 확인할 수 있나요?

무통장 입금의 경우는 취소 신청일로 주말 포함 최대 5일 이내에 환불되며, 

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은행 영업일 기준으로 약 5~7일의 환불기간이 소요됩니다.

41.[수강신청] 학습기간을 연장하고 싶어요.

학습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따로 기간을 연장하실 수 없습니다.

40.[결제문의] 강의 결제 시 카드, 현금 영수증 발급은 어디서 하나요?

영수증 발급은 결제 대행업체 이니시스 홈페이지에서 직접 발급이 가능합니다. 

화면 '결제수단별 조회' 코너에 개인정보를 등록하여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조회도 가능합니다. (https://www.inicis.com/payment_view)

 

영수증은 결제창에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발송이 되며 [KG이니시스 결제확인] 메일 내용 아래쪽에서 [영수증 출력]을 

클릭 후 결제창에 입력하셨던 전화번호나 주민번호 입력, 금액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영수증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39.[결제문의] 모바일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모바일에서도 수강 신청 및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38.[결제문의] 입금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가상계좌로 신청하셨을 경우 개인별로 가상계좌가 생성됩니다.

가상계좌,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방법을 선택하시면 주문내역 확인 후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결제방법을 계좌 이체로 진행하는 경우 입금 확인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입금 확인 후에도 수강 진행이 불가하다면 02-578-9975로 전화주시거나 

홈페이지 [HELP DESK] - [1:1 상담] 게시판으로 문의하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37.[결제문의] 쿠폰 연장이 가능한가요?

발급된 쿠폰은 기한 연장이 불가능합니다. 

기한 내에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진행 시 쿠폰사용 탭에 쿠폰 적용이 완료되면 자동 소멸됩니다.

36.[동영상] 학습창 화면이 일부만 보이거나 반으로 잘려 보이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 아래의 설정사항을 변경해 주세요
  학습을 하기 위해서는 최소 1024 * 768 이상의 해상도를 유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넷 화면을 크게 확대한 경우에도 화면이 일부만 보일수도 있습니다. 

    ① 해상도 조절방법 :
      [바탕화면]에서 오른쪽 마우스 버튼 클릭 > [등록정보(속성)] 클릭 >
      [설정] 탭 클릭 > 해상도 조절 > 1024*768 이상으로 조절

    ② 확대/축소 조절방법 :
      설정을 하기 전 보고 계시던 강의창을 모두 종료하여주시고,
      익스플로러 창에서 [보기] -> [확대/축소] -> [100%] 클릭하시면 됩니다.

35.[동영상] 동영상 학습 시 화면 또는 소리가 나오지 않아요.

동영상 학습 시 화면 또는 소리가 들리지 않을 경우 호환성 보기와 스피커에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설정 방법을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① 익스플로러 창에서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 [추가] -> [닫기] 순서대로 클릭

 

② 시스템 볼륨 설정 확인

 - [시작] - [설정] - [제어판] -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를 더블클릭 합니다.

 - [장치볼륨]이 낮음으로 되어있거나 음소거에 체크가 되어있다면, 

   볼륨을 높음으로 변경해주시고 음소거의 체크를 해제합니다.

   설정 확인 후 인터넷 창을 다시 실행해주세요.

 

③ 강의내 볼륨 켜기

 - 강의창내의 볼륨버튼이 꺼져 있을 경우에도 소리가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하단의 이전버튼 왼쪽의 볼륨버튼을 클릭하여 활성화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34.[동영상] 학습창이 나오지 않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팝업 창을 차단하는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학습 창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 경우에는 팝업 차단을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이처럼 자체적으로 팝업 차단 기능이 없거나, 차단 설정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도 불구하고 팝업창이 차단되는 경우는 주소 창 바로 하단에
구글이나 네이버 툴바가 설치되어 있는지를 확인하고, 만약에 설치되어 있다면 팝업차단을 해제하거나 제거함으로써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팝업차단 해제방법 : 익스플로러 창에서 [도구] ->[팝업 차단] -> [팝업차단 사용 안 함] 선택)
툴바제거방법 : [시작]->[설정]->[제어판]->프로그램 추가/삭제 ->해당 툴바 변경/제거 선택

33.[동영상] 모바일 수강 시 데이터가 소모되나요?

모바일 데이터는 각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모바일 수강 시에 데이터가 소모됩니다. 

기본 사용량을 초과할 경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32.[수강신청] 진도율 체크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아래의 설정사항을 변경해 주세요

진도율 체크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 쿠키파일 및 임시인터넷 파일과 관련이 있습니다.

 

① 익스플로러 쿠키삭제 및 공간설정방법 :

 익스플로러 창에서 [도구] -> [인터넷옵션] -> 검색 기록의 [설정(S)] 클릭  ->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을 [페이지를 열 때마다] 클릭

 

② 크롬 쿠키삭제법 :

크롬 창에서 [설정] -> [고급] -> 개인정보 및 보안의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과 쿠기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항목 선택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 클릭

-> 사용할  디스크공간의 크기를 [500] 으로 설정 -> [파일보기(V)] 클릭 -> [Ctrl+A] 를 눌러 전체선택 후 [삭제] -> [닫기] 후 강의실 재입장

31.[회원가입] 모바일에서 회원가입 및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한가요?

회원가입 및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등은 모바일에서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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