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P DESK

14.[결제문의] 수강료 할인 쿠폰/마일리지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신청하고자 하는 과정의 주문 정보 페이지에서 쿠폰 사용 선택 및 마일리지 입력이 가능합니다.

※ 수강 신청 및 주문 진행 시 최종 결제 정보의 결제 예정 금액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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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쿠폰/마일리지] 탭을 클릭하여 발행된 쿠폰의 사용 가능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13.[결제문의] 현금영수증 사업자 지출증빙용 용도 변경을 요청합니다.

개인 소득공제용에서 사업자 지출증빙용으로 변경을 요청하고자 하는 학습자는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주셔야 합니다.

 

증빙서류 (홈페이지 [HELP DESK] - [1:1 상담] 게시판 제출)

① 사업자등록증 (법인사업자)

② 온캠퍼스 결제완료 영수증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결제내역] 확인 가능)

 

발급이 완료된 현금영수증은 48시간 이후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2.[결제문의] 강의 결제 시 카드, 현금 영수증 발급은 어디서 하나요?

카드 영수증은 카드 결제 시 입력하신 이메일주소로 받아보실 수 있으시며,

결제하신 카드사 통해서도 영수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은 

가상계좌를 신청하신 경우, 신청하실 때 현금영수증 혹은 지출증빙 정보를 입력하시면 받아보실 수 있으시고,

무통장 입금을 선택하신 경우, 1:1 게시판에 요청주시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요청 시 현금영수증 발행받으실 정보 입력이 필요합니다.)


국세청 홈페이지 'My홈택스 > 현금영수증 > 자진발급분 소비자/사업자 등록' 에서 직접 발행도 가능합니다.


결제내역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 토스페이먼츠에서 직접 조회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consumer.tosspayments.com/payment-history/account

11.[결제문의] 모바일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모바일에서도 수강 신청 및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0.[결제문의] 입금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가상계좌로 신청하셨을 경우 개인별로 가상계좌가 생성됩니다.

가상계좌,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방법을 선택하시면 주문내역 확인 후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결제방법을 계좌 이체로 진행하는 경우 입금 확인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입금 확인 후에도 수강 진행이 불가하다면 02-578-9975로 전화주시거나 

홈페이지 [HELP DESK] - [1:1 상담] 게시판으로 문의하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9.[결제문의] 쿠폰 연장이 가능한가요?

발급된 쿠폰은 기한 연장이 불가능합니다. 

기한 내에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진행 시 쿠폰사용 탭에 쿠폰 적용이 완료되면 자동 소멸됩니다.

8.[결제문의] 무통장 / 가상계좌 입금 기한이 어떻게 되나요?

주문 완료 시 결제 안내창을 확인 후 입금 기한 내 결제하여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미입금 시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되고 가상계좌의 경우 계좌가 소멸됩니다.

  

가상계좌, 계좌이체, 무통장으로 주문 시 신청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르거나 

입금 후 신청하지 않은 경우 주문이 정상 접수되지 않습니다.


수강신청 시 주문내역을 확인 후 결제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금 기한 만료 및 주문 취소 후 입금 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7.[결제문의] 카드 무이자 할부 적용되나요?

카드사마다 무이자 할부 혜택이 상이하므로 카드사 할부 안내사항을 참고 바랍니다. 

6.[결제문의] 신용카드 결제를 취소했는데 아직 취소가 안됐습니다.

결제 취소 시 각 카드사에 따라 영업일 기준으로 약 5~7일 소요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결제문의] 카드 결제 진행이 안돼요.

개인 PC, 모바일 기기 또는 시스템 장애 등 다양한 상황에 따라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4.[결제문의] 계좌 입금이 안 돼요.

발급받으신 가상 계좌번호의 입금기한과 금액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3.[결제문의] 분할결제가 가능한가요?

분할결제는 불가합니다. 

 

주문 결제금액이 전액 결제가 되어야 정상적으로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수단은 ①신용카드 ②계좌(무통장)입금 중 1가지만 선택 가능하며 분할결제는 불가합니다.

 

※ 단, 카드결제의 경우 카드사 정책에 따라 카드사 자체에서 분할결제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결제하시는 카드사에 문의바랍니다.

2.[결제문의] 수강 연기 /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수강료 연기 / 변경은 개강일로부터 7일 이내 진도 20% 미만 수강 시 통합 1회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온캠퍼스에 전화문의(고객센터 : 02-578-9975) 또는 

게시글을 등록(HELP DESK - 1:1 상담)하시면 관리자가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1.[결제문의] 수강료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방법은 신용카드결제,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가상계좌)이 있습니다.

㉠ 신용카드결제

㉡ 실시간계좌이체

㉢ 무통장입금(가상계좌)의 경우


* 결제 확인은 [마이페이지]-[결제내역]에서 가능합니다.

* 과정 신청 후 입금기한 내 결제가 완료되지 않으면 자동 취소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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