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P DESK

3.[교재구입배송]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교재 발송이 완료된 후 [마이페이지] - [결제내역] 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 및 주문 시 입력한 주소로 발송되며 결제가 완료된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배송지를 변경하고자 하는 회원은 반드시 교재 출고 전 고객센터로 변경 신청을 전달주시기 바랍니다.

 

※ 도서 출판사 납붐 및 배송 업체의 일정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수강신청 과목에 교재 증정이 포함되어 있는 과정의 경우 배송 완료 전 택배사 문자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

※ 홈페이지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온캠퍼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2.[교재구입배송] 교재가 별도로 구매 가능한가요?

교재는 강의 수강신청 시 추가 (선택구매) 가능합니다.

 

교재만 별도로 구매는 가능하오나 온캠퍼스 마일리지 포인트와 할인 쿠폰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교재만 별도 구매하는 경우 회원에게 지급된 서비스 혜택이 제한되므로 교재 가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Q. 교재 구매 안내

A. 온캠퍼스에서는 강좌에 따라 교안, 자료 PDF를 무료 제공하고 있으며 

    학습 편의를 위해 과정에 맞는 교재와 참고 도서를 유료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교재 출판사 납품 및 배송 업체의 발송 마감으로 오전 11시 이전 주문 완료 시 

    당일 발송 진행되며 배송에는 약 1~2일 기간이 소요됩니다.

[참고] 온캠퍼스 교재 (자격증·어학·직무) 구매 안내 ☞ 바로가기 

 

 ※ 수강 신청 시 함께 주문해 주신 교재는 환불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홈페이지 하단 이용약관 16조 [교재의 구입 및 배송 등], 제24조 [교육기관의 환불규정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교재구입배송] 소득공제 가능 결제 수단 및 불가능 결제 수단은 무엇이 있나요?

1. 가능 결제수단

 1) 카드결제 : 신용카드(개인카드만 가능, 법인카드 제외), 제휴신용카드

 2) 가상계좌 : 온라인입금

 3) 무통장입금

  - 현금결제의 경우 현금영수증을 개인소득공제용으로 신청 시에만 교재 소득공제가 됩니다.


2. 소득공제 불가 안내

 1) 법인카드, 해외 신용카드 결제 시

 2) 현금영수증을 사업자증빙용으로 신청한 경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