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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과정

(2022 최신판) SMAT(서비스경영자격) 1급 컨설턴트(모듈 A+B+C) (교재 증정) *회원정보 수정 주소입력 필수
  • 강좌구성 : 총 51강
  • 교수명 : 이아영
  • 정가 99000 0%↓ 99000
총 결제금액 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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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차시
  • 강의내용
  • 시간
  • 파일
  • 진도율
  • 강의보기
  • 1 차시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_PART 01. 비즈니스 매너/에티켓 (CHAPTER 1.매너와 에티켓)
  • 25분 54초
  • 샘플강의
  • 2 차시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_PART 01. 비즈니스 매너/에티켓 (CHAPTER 2.비즈니스 응대)
  • 35분 19초
  • 3 차시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_PART 01. 비즈니스 매너/에티켓 (CHAPTER 3.전화 응대 매너 ~ CHAPTER 4.글로벌 매너)
  • 35분
  • 4 차시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_PART 01. 비즈니스 매너/에티켓 (실력 다지기 - 주요 문제풀이)
  • 40분
  • 5 차시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_PART 02. 이미지 메이킹 (CHAPTER 1.이미지의 개념 ~ CHAPTER 2.이미지 메이킹의 주요 이론)
  • 27분 1초
  • 6 차시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_PART 02. 이미지 메이킹 (CHAPTER 3.인상/표정 및 상황별 제스처 ~ CHAPTER 5.Voice 이미지)
  • 31분 10초
  • 7 차시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_PART 02. 이미지 메이킹 (실력 다지기 - 주요 문제풀이)
  • 27분 42초
  • 8 차시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_PART 03. 고객 심리의 이해 (CHAPTER 1.고객에 대한 이해 ~ CHAPTER 2.고객의 구매 행동 이해)
  • 27분 21초
  • 9 차시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_PART 03. 고객 심리의 이해 (CHAPTER 3.고객의 성격유형에 대한 이해 ~ CHAPTER 4.고객의 의사 결정 과정)
  • 37분 45초
  • 10 차시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_PART 03. 고객 심리의 이해 (실력 다지기 - 주요문제풀이)
  • 32분 16초
  • 11 차시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_PART 04. 고객 커뮤니케이션 (CHAPTER 1.커뮤니케이션 이해 ~ CHAPTER 2.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기법/스킬)
  • 32분
  • 12 차시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_PART 04. 고객 커뮤니케이션 (CHAPTER 3.감성 커뮤니케이션 ~ CHAPTER 4.설득 및 협상 기법 익히기)
  • 27분 27초
  • 13 차시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_PART 04. 고객 커뮤니케이션 (실력다지기 - 주요 문제풀이)
  • 37분 15초
  • 14 차시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_PART 05.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CHAPTER 1.회의 운영 기획/실무 ~ CHAPTER 2.의전 운영 기획/실무)
  • 26분 33초
  • 15 차시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_PART 05.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CHAPTER 3.프레젠테이션 ~ CHAPTER 4.MICE의 이해)
  • 26분 16초
  • 16 차시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_PART 05.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실력다지기 - 주요 문제풀이)
  • 26분 42초
  • 17 차시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_SMAT 서비스경영자격 Module 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실전모의고사 주요문제풀이)
  • 39분 28초
  • 18 차시
  • 서비스 마케팅•세일즈_PART 01. 서비스 세일즈 및 고객 상담 (CHAPTER 1.서비스 세일즈의 이해 ~ CHAPTER 2.서비스 세일즈 전략)
  • 36분 39초
  • 19 차시
  • 서비스 마케팅•세일즈_PART 01. 서비스 세일즈 및 고객 상담 (CHAPTER 3.고객 상담 성공 전략 ~ CHAPTER 5.고객 유형별 상담 전략)
  • 29분 50초
  • 20 차시
  • 서비스 마케팅•세일즈_PART 01. 서비스 세일즈 및 고객 상담 (실력 다지기 - 주요문제풀이)
  • 33분 24초
  • 21 차시
  • 서비스 마케팅•세일즈_PART 02. 고객 관계 관리 (CHAPTER 1.고객 관계 이해 ~ CHAPTER 2.고객 획득-유지-충성-이탈-회복 프로세스)
  • 34분 38초
  • 22 차시
  • 서비스 마케팅•세일즈_PART 02. 고객 관계 관리 (CHAPTER 3.고객 관계 관리 시스템 ~ CHAPTER 4.고객 경험 관리)
  • 26분 36초
  • 23 차시
  • 서비스 마케팅•세일즈_PART 02. 고객 관계 관리 (CHAPTER 5.고객 분류 및 포트폴리오 관리 ~ CHAPTER 6.고객 가치 측정 및 향상 방법)
  • 30분 43초
  • 24 차시
  • 서비스 마케팅•세일즈_PART 02. 고객 관계 관리 (실력 다지기 - 주요문제풀이)
  • 28분 51초
  • 25 차시
  • 서비스 마케팅•세일즈_PART 03. VOC 분석/관리 및 컴플레인 처리 (CHAPTER 1.VOC 관리 시스템 ~ CHAPTER 2.VOC 분석/관리법)
  • 25분 29초
  • 26 차시
  • 서비스 마케팅•세일즈_PART 03. VOC 분석/관리 및 컴플레인 처리 (CHAPTER 3.우수/불량 고객 분류 ~ CHAPTER 4.컴플레인의 개념 이해)
  • 25분 45초
  • 27 차시
  • 서비스 마케팅•세일즈_PART 03. VOC 분석/관리 및 컴플레인 처리 (CHAPTER 5.컴플레인의 처리 원칙 ~ CHAPTER 6.컴플레인의 해결 및 예방법)
  • 27분 11초
  • 28 차시
  • 서비스 마케팅•세일즈_서비스 마케팅•세일즈_PART 03. VOC 분석/관리 및 컴플레인 처리 (실력 다지기 - 주요문제풀이)
  • 26분 45초
  • 29 차시
  • 서비스 마케팅•세일즈_PART 04. 서비스 유통 관리 (CHAPTER 1.서비스 유통 채널의 이해 ~ CHAPTER 2.서비스 유통 시간/장소 관리)
  • 29분 9초
  • 30 차시
  • 서비스 마케팅•세일즈_PART 04. 서비스 유통 관리 (CHAPTER 3.서비스 유통 채널의 유형과 관리 전략 ~ CHAPTER 5.서비스 구매 과정의 물리적 환경 이해)
  • 27분 33초
  • 31 차시
  • 서비스 마케팅•세일즈_PART 04. 서비스 유통 관리 (실력 다지기 - 주요문제풀이)
  • 28분 20초
  • 32 차시
  • 서비스 마케팅•세일즈_PART 05. 코칭/교육훈련 및 멘토링/동기 부여 (CHAPTER 1.성인 학습의 이해 ~ CHAPTER 2.교육훈련의 종류와 방법)
  • 27분 35초
  • 33 차시
  • 서비스 마케팅•세일즈_PART 05. 코칭/교육훈련 및 멘토링/동기 부여 (CHAPTER 3.서비스 코칭의 이해/실행 ~ CHAPTER 5.서비스 멘토링 실행)
  • 32분 2초
  • 34 차시
  • 서비스 마케팅•세일즈_PART 05. 코칭/교육훈련 및 멘토링/동기 부여 (실력 다지기 - 주요문제풀이)
  • 28분 1초
  • 35 차시
  • 서비스 마케팅•세일즈_SMAT 서비스경영자격 Module B 서비스 마케팅•세일즈 (실전모의고사 문제풀이)
  • 40분 55초
  • 36 차시
  • 서비스 운영전략_PART 01. 서비스 산업 개론 (CHAPTER 1. 서비스 산업의 이해 ~ CHAPTER 2. 서비스 경제와 서비스 패러독스)
  • 26분 35초
  • 37 차시
  • 서비스 운영전략_PART 01. 서비스 산업 개론 (CHAPTER 3. 유형별 서비스의 이해 ~ CHAPTER 4.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의 이해)
  • 25분 7초
  • 38 차시
  • 서비스 운영전략_PART 01. 서비스 산업 개론 (실력 다지기 - 주요문제풀이)
  • 29분 2초
  • 39 차시
  • 서비스 운영전략_PART 02.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CHAPTER 1. 서비스 프로세스 매트릭스/모델 ~ CHAPTER 2.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 25분 59초
  • 40 차시
  • 서비스 운영전략_PART 02.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CHAPTER 3. 서비스 R&D ~ CHAPTER 5. 서비스 품질측정모형의 이해)
  • 35분 10초
  • 41 차시
  • 서비스 운영전략_PART 02.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실력 다지기 - 주요문제풀이)
  • 27분 56초
  • 42 차시
  • 서비스 운영전략_PART 03 서비스 공급 및 수요관리 (CHAPTER 1. 서비스 수요관리 및 예측 ~ CHAPTER 2. 서비스 공급계획)
  • 27분 35초
  • 43 차시
  • 서비스 운영전략_PART 03 서비스 공급 및 수요관리 (CHAPTER 3. 서비스 대기관리 ~ CHAPTER 5. 서비스 기대관리)
  • 28분 39초
  • 44 차시
  • 서비스 운영전략_PART 03 서비스 공급 및 수요관리 (실력 다지기 - 주요문제풀이)
  • 28분 20초
  • 45 차시
  • 서비스 운영전략_PART 04 서비스 인적자원관리 (CHAPTER 1. 인적자원관리의 이해 ~ CHAPTER 3. 서비스 직무평가 및 보상)
  • 28분 14초
  • 46 차시
  • 서비스 운영전략_PART 04 서비스 인적자원관리 (CHAPTER 4. 노사관계관리 ~ CHAPTER 5. 서비스 인력의 노동생산성 관리)
  • 29분 21초
  • 47 차시
  • 서비스 운영전략_PART 04 서비스 인적자원관리 (실력 다지기 - 주요문제풀이)
  • 28분 35초
  • 48 차시
  • 서비스 운영전략_PART 05 고객만족경영전략 (CHAPTER 1. 경영전략의 기본 이론 ~ CHAPTER 2. 경쟁우위전략과 서비스마케팅전략)
  • 26분 27초
  • 49 차시
  • 서비스 운영전략_PART 05 고객만족경영전략 (CHAPTER 3. 고객만족의 평가지표 ~ CHAPTER 4. 고객만족경영과 전략)
  • 27분 19초
  • 50 차시
  • 서비스 운영전략_PART 05 고객만족경영전략 (실력 다지기 - 주요문제풀이)
  • 26분 22초
  • 51 차시
  • 서비스 운영전략_SMAT 서비스경영자격 Module Module C 서비스 운영전략 (실전모의고사 문제풀이)
  • 29분 17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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