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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과정

SMAT 1급 컨설턴트(모듈 A+B+C)(교재 증정)*회원정보 [주소] 입력 필수
  • 강좌구성 : 총 36강
  • 교수명 : 이아영
  • 정가 290000 65%↓ 99000
총 결제금액 0원

SMAT-상세정보페이지-수정-최종완료.jpg

  • 차시
  • 강의내용
  • 시간
  • 파일
  • 진도율
  • 강의보기
  • 1 차시
  • [모듈 A]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1.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의 이해 ~ )
  • 30분 43초
  • 샘플강의
  • 2 차시
  • [모듈 A]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3. 상황별 비즈니스 매너 ~ )
  • 29분 40초
  • 3 차시
  • [모듈 A] Ⅱ. 이미지 메이킹 (1. 이미지에 대한 이해 ~ )
  • 26분 26초
  • 4 차시
  • [모듈 A] Ⅱ. 이미지 메이킹 (3. 첫인상 관리 ~ )
  • 29분 52초
  • 5 차시
  • [모듈 A]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1. 고객의 이해 ~ )
  • 26분 56초
  • 6 차시
  • [모듈 A]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3. 고객의 성격 유형에 대한 이해 ~ )
  • 38분 1초
  • 7 차시
  • [모듈 A]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1.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
  • 29분 9초
  • 8 차시
  • [모듈 A]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4. 조직 커뮤니케이션 ~ )
  • 29분 48초
  • 9 차시
  • [모듈 A]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1. 회의 기획 및 실무 ~ )
  • 26분 48초
  • 10 차시
  • [모듈 A]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3. 프레젠테이션 ~ )
  • 25분 43초
  • 11 차시
  • [모듈 A]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 26분 23초
  • 12 차시
  • [모듈 A]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 28분 31초
  • 13 차시
  • [모듈 B] Ⅰ. 서비스 세일즈와 고객 상담 (1. 서비스 세일즈에 대한 이해 ~ )
  • 27분 11초
  • 14 차시
  • [모듈 B] Ⅰ. 서비스 세일즈와 고객 상담 (3. 서비스세일즈 상담 성공 전략 ~ )
  • 28분 17초
  • 15 차시
  • [모듈 B] Ⅱ. 고객 관계 관리(CRM) (1. 고객 관계 ~ )
  • 26분 15초
  • 16 차시
  • [모듈 B] Ⅱ. 고객 관계 관리(CRM) (3. 고객관계관리 (CRM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이해~ )
  • 30분 46초
  • 17 차시
  • [모듈 B] Ⅲ. VOC 및 컴플레인 관리 (1. VOC (Voice Of Customer) ~ )
  • 32분 48초
  • 18 차시
  • [모듈 B] Ⅲ. VOC 및 컴플레인 관리 (5. 서비스 실패와 회복 프로세스 ~ )
  • 26분 12초
  • 19 차시
  • [모듈 B] Ⅳ. 서비스 유통관리 (1. 상권의 이해 ~ )
  • 26분 59초
  • 20 차시
  • [모듈 B] Ⅳ. 서비스 유통관리 (3. 서비스 유통 시간/ 장소관리 ~ )
  • 32분 21초
  • 21 차시
  • [모듈 B] Ⅴ. 코칭 / 교육훈련 및 멘토링 / 동기부여 (1. 내부 마케팅의 이해 ~ )
  • 27분
  • 22 차시
  • [모듈 B] Ⅴ. 코칭 / 교육훈련 및 멘토링 / 동기부여 (4. 서비스 코칭의 이해 및 실행 ~ )
  • 30분 26초
  • 23 차시
  • [모듈 B] SMAT 모듈 B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 26분 9초
  • 24 차시
  • [모듈 B] SMAT 모듈 B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 28분 10초
  • 25 차시
  • [모듈 C] Ⅰ. 서비스 산업 개론 (1. 서비스 산업의 이해 ~ )
  • 26분 48초
  • 26 차시
  • [모듈 C] Ⅰ. 서비스 산업 개론 (3. 유형별 서비스 관리 ~ )
  • 26분 21초
  • 27 차시
  • [모듈 C] Ⅱ.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1. 서비스 프로세스의 이해 ~ )
  • 25분 55초
  • 28 차시
  • [모듈 C] Ⅱ.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2.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 )
  • 33분 40초
  • 29 차시
  • [모듈 C] Ⅲ. 서비스 수요 및 공급 관리 (1. 서비스 수요 관리 ~ )
  • 30분 14초
  • 30 차시
  • [모듈 C] Ⅲ. 서비스 수요 및 공급 관리 (3. 서비스 대기 관리 ~ )
  • 32분 35초
  • 31 차시
  • [모듈 C] Ⅳ. 서비스 인적자원 관리 (1. 인적 자원 관리의 이해 ~ )
  • 28분 35초
  • 32 차시
  • [모듈 C] Ⅳ. 서비스 인적자원 관리 (4. 노사 관계관리 ~ )
  • 29분 37초
  • 33 차시
  • [모듈 C] Ⅴ. 고객 만족 경영(CSM) 전략 (1. 경영 전략 분석 ~ )
  • 30분 48초
  • 34 차시
  • [모듈 C] Ⅴ. 고객 만족 경영(CSM) 전략 (3. 고객 만족 경영 ~ )
  • 25분 57초
  • 35 차시
  • [모듈 C] SMAT 모듈 C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 27분 14초
  • 36 차시
  • [모듈 C] SMAT 모듈 C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완강)
  • 29분 41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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