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P DESK

▣ 온캠퍼스 온라인 교육 과정 학습자 대상 수강 혜택 이용 안내
Date. 2023.04.12
Hit. 1,418

안녕하세요. 온캠퍼스입니다.

항상 온캠퍼스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는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달드립니다.


온캠퍼스 온라인 교육 과정 학습자 대상 수강 혜택 이용 방법을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특별한 수강혜택 안내 ★ ]

-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포인트 1,000점지급

- 회원가입 후 첫 로그인 시 포인트 1,200점 지급

- 과정 수강신청 시 포인트 1,100점 지급

- 수강 및 합격후기 작성 시 수강료 할인쿠폰 제공

- 10인 이상 단체수강 시 수강료 할인혜택 제공

*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하여 더욱 더 많은 수강 혜택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바로가기

 

[참고] 홈페이지 [HELP DESK] - [자주 묻는 질문] - [수강신청 및 결제문의] ☞ 바로가기

[참고] 홈페이지 [HELP DESK] - [자주 묻는 질문] - [동영상 시청] ☞ 바로가기

[참고] 홈페이지 [HELP DESK] - [자주 묻는 질문] - [교재 구입 배송] ☞ 바로가기

[참고] 홈페이지 [HELP DESK] - [자주 묻는 질문] - [취소 및 환불] ☞ 바로가기

 

온캠퍼스 회원 여러분들의 상담 시 신속한 답변을 위하여 신청 유의사항을 안내드립니다.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09:00 ~ 오후 17:00 (주말, 공휴일 제외) 운영하고 있습니다.

온캠퍼스 상담 신청 방법은 아래 링크를 접속하시어 숙지 후 문의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홈페이지 [공지사항] ★ [필독] 온캠퍼스 고객센터 이용 안내 ☞ 바로가기

* 홈페이지 [1:1 상담] ★ 온캠퍼스 [HELP DESK] 1:1 상담 게시판 이용 안내 ☞ 바로가기

* 홈페이지 [1:1 상담] ★ 온캠퍼스 강의 자료 요청 시 양식 이용 안내 ☞ 바로가기

* 카카오톡 채널 [1:1 채팅] 상담 문의 양식 이용 방법 ☞ 바로가기

 

원활하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질문에 해당하는 양식을 반드시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 문의는 방문 또는 이메일로 신청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온캠퍼스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한 경우에만 다른 방법을 통하여 접수 가능합니다.

 

상담을 신청하기 전 홈페이지에 공지되어 있는 안내글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온캠퍼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상담 양식을 사용하지 않고 문의하시는 경우 답변에 대한 확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교수님 개인 정보는 공유가 불가하며 일정에 따라 답변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업무에 방해되거나 근거없는 비방글은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무관 반복 민원 등 온캠퍼스와 관련없는 내용에 대해서는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폭언·욕설·협박·모욕 등 정상적인 상담이 어려운 경우 경고 후 통화가 종료됩니다.


언제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하는 온캠퍼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