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P DESK

회원가입 상품권 지급 문의에 대해 안내합니다.
Date. 2021.10.27
Hit. 1,833

온캠퍼스 회원으로 가입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회원가입 이벤트 기프크콘 지급과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온캠퍼스 회원으로 10월 15일 이전에 가입하신 분들께 CU상품권(3,000원)을 지급해 드렸습니다.

지급대상은 회원가입시 이메일 및 SMS 수신동의를 하신 회원입니다.

가입시 비동의하신분들도 문의주시고 10월 20일까지 동의로 변경가입하신 분들 또한 지급되었습니다.

휴대폰 전화번호로 상품권을 지급하므로 전화번호가 동일한 이중가입자들은 상품권이 1건만 전달됩니다. 

카카오선물하기로 지급되는 상품권에 대해 카카오톡을 사용하지 않음이 확인된 회원분들은 SMS로 상품권을 지급하였습니다. 

 

1. (이메일 및 SMS) 수신비동의 -> 10/20까지 변경 가입자에 추가 지급 (기간 내 별도 문의 회원만 해당)

2. 중복가입자 (전화번호 동일), 타인명의 가입자 -> 1개의 전화번호에만 상품권 지급

3. 유효하지 않은 전화번호 -> 없는 전화번호로 지급 불가

4. 본인 미확인 발송완료자 -> 카카오톡 설치 또는 카카오톡선물하기 매뉴얼 안내 (선물함 확인)

5. 카카오톡 미설치자 -> 상품권 반송 확인 후 문자로 전송

6. 이벤트 마감일 이후에 수신동의 및 개인정보 변경 -> 상품권 미지급


키프트콘을 지급하는 이벤트 종료 이후에도 HELP DESK 1:1상담 게시판과 전화로 상품권 지급에 대해 억지스러운 주장을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민원을 제기하신 회원들 대부분은 이중가입 등으로 유효하지 않은 전화번호를 기입하셨거나 마케팅 비동의 등 본인의 선택에 의해 발송되지 않은 분들인데, 

무조건 지급하라는 억지 주장을 펼치고 있습니다. 

 

CU기프트콘 지급 이벤트는 종료되었습니다. 

온캠퍼스 회원가입이벤트 상품권 지급 정책에 대해 억지주장과 오해없기를 바랍니다. 

악담성 항의전화나 비방성 상담글을 남기시는 분들은 자제 바랍니다. 

지인들에게 회원가입이벤트 권유를 하신 추천인들께서도 정확한 안내를 부탁드립니다.

 

정상적 가입인데도 착오에 의해 3000원 기프트콘을 받지 못했다고 억울하신 분들께는 온캠퍼스 강의에 대해 수강결제를 해주시길 권유드립니다.

과정을 선택하시어 강의를 학습하시겠다고 1:1상담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3000원 기프트콘 이상의 파격적인 수강 할인 혜택을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PS. 실질 회원으로 확인되시어 문자로 상품권을 전달받으신 회원께서는 이메일로 안내드린 수령확인 증빙사진을 회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