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P DESK

온캠퍼스 오픈 기념 이벤트 경품 지급 공지
Date. 2021.10.18
Hit. 2,109


 안녕하세요. 온캠퍼스에서 안내드립니다. 

 온캠퍼스 오픈 기념으로 진행한 <받고 또 받고 이벤트>와 <소문내기 이벤트>가 10월 15일 부로 종료되었습니다. 

 참여해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이에 이벤트 상품 지급 절차 및 추첨과 안내드립니다. 


 1. <받고 또 받고 이벤트> 

  10월 15일까지 가입하신 회원 분들을 대상으로 이메일 및 SMS 수신 설정 동의 여부를 확인하여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CU상품권을 순차적으로 발송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사용하지 않는 회원 분들께는 별도로 목록을 정리하여 10월 20일 이후에 지급할 예정입니다. 

 N번째 당첨자 10명께는 10월 8일 명단을 발표하고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발송해 드렸습니다.

 에어팟 프로 당첨자(1명)는 공정한 추첨을 통해 추첨과정을 영상으로 제작하여 10월 22일 (금)에 온캠퍼스 유튜브 채널과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하겠습니다. 


 2. <소문내기 이벤트> 

  10월 15일까지 가입한 회원들이 입력한 추천인 ID를 추출하여 가장 많이 추천받은 추천인에게 상품을 지급합니다. 추천인 추출과정을 공정하게 영상으로 제작하여 

 10월 22일 (금)에 온캠퍼스 유튜브 채널과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하겠습니다. 

  

 ** 에어팟 프로 당첨자(1명) 및 삼성 갤럭시 북(1명),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10만원, 1명),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5만원, 총 3명) 당첨자께는 별도로 연락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에 대한 경품은 당첨자분께 연락해 직접 전달, 또는 배송될 예정이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입니다.


 이벤트에 보내주신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온캠퍼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