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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과정
SMAT 2급 관리자(모듈 A+C)(교재 증정)*회원정보 [주소] 입력 필수
강좌구성
: 총 24강
교수명
: 이아영
90일 과정
정가
200000
원
55
%↓
89000
원
총 결제금액
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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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생님소개
SMAT(서비스경영자격) 2급 관리자(A+C)
전체
차시
강의내용
시간
파일
진도율
강의보기
1 차시
[모듈 A]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1.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의 이해 ~ )
30분 43초
샘플강의
2 차시
[모듈 A]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3. 상황별 비즈니스 매너 ~ )
29분 40초
3 차시
[모듈 A] Ⅱ. 이미지 메이킹 (1. 이미지에 대한 이해 ~ )
26분 26초
4 차시
[모듈 A] Ⅱ. 이미지 메이킹 (3. 첫인상 관리 ~ )
29분 52초
5 차시
[모듈 A]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1. 고객의 이해 ~ )
26분 56초
6 차시
[모듈 A]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3. 고객의 성격 유형에 대한 이해 ~ )
38분 1초
7 차시
[모듈 A]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1.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
29분 9초
8 차시
[모듈 A]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4. 조직 커뮤니케이션 ~ )
29분 48초
9 차시
[모듈 A]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1. 회의 기획 및 실무 ~ )
26분 48초
10 차시
[모듈 A]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3. 프레젠테이션 ~ )
25분 43초
11 차시
[모듈 A]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26분 23초
12 차시
[모듈 A]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28분 31초
13 차시
[모듈 C] Ⅰ. 서비스 산업 개론 (1. 서비스 산업의 이해 ~ )
26분 48초
14 차시
[모듈 C] Ⅰ. 서비스 산업 개론 (3. 유형별 서비스 관리 ~ )
26분 21초
15 차시
[모듈 C] Ⅱ.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1. 서비스 프로세스의 이해 ~ )
25분 55초
16 차시
[모듈 C] Ⅱ.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2.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 )
33분 40초
17 차시
[모듈 C] Ⅲ. 서비스 수요 및 공급 관리 (1. 서비스 수요 관리 ~ )
30분 14초
18 차시
[모듈 C] Ⅲ. 서비스 수요 및 공급 관리 (3. 서비스 대기 관리 ~ )
32분 35초
19 차시
[모듈 C] Ⅳ. 서비스 인적자원 관리 (1. 인적 자원 관리의 이해 ~ )
28분 35초
20 차시
[모듈 C] Ⅳ. 서비스 인적자원 관리 (4. 노사 관계관리 ~ )
29분 37초
21 차시
[모듈 C] Ⅴ. 고객 만족 경영(CSM) 전략 (1. 경영 전략 분석 ~ )
30분 48초
22 차시
[모듈 C] Ⅴ. 고객 만족 경영(CSM) 전략 (3. 고객 만족 경영 ~ )
25분 57초
23 차시
[모듈 C] SMAT 모듈 C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27분 14초
24 차시
[모듈 C] SMAT 모듈 C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완강)
29분 41초
이아영 선생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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