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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과정

(2022 최신판) CS Leaders 관리사 이론+문제 풀이 (교재 증정) *회원정보 수정 주소입력 필수
  • 강좌구성 : 총 69강
  • 교수명 : 백서연
  • 정가 99000 0%↓ 99000
총 결제금액 0원

CSLeaders관리사(최종).jpg

  • 차시
  • 강의내용
  •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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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진도율
  • 강의보기
  • 1 차시
  • CS개론_제1절 CS 관리 개론(1.CS 관리의 개념 ~ 3.CS 관리의 프로세스 구조 1)
  • 36분 28초
  • 샘플강의
  • 2 차시
  • CS개론_제1절 CS 관리 개론(3.CS 관리의 프로세스 구조 2)
  • 33분 5초
  • 3 차시
  • CS개론_제1절 CS 관리 개론(3.CS 관리의 프로세스 구조 3)
  • 31분 55초
  • 4 차시
  • CS개론_제2절 고객 만족 경영(1.고객 만족의 개념과 정의)
  • 33분 11초
  • 5 차시
  • CS개론_제2절 고객 만족 경영(2.차별화된 서비스의 필요성 ~ 3.CS 경영 기본 개념)
  • 35분 32초
  • 6 차시
  • CS개론_제2절 고객 만족 경영(4.CS 경영 사례 연구 ~ )
  • 33분 46초
  • 7 차시
  • CS개론_제3절 CS 의식(1.고객의 정의 ~ 2.고객의 범주)
  • 33분 43초
  • 8 차시
  • CS개론_제3절 CS 의식(3.고객의 특성 ~ 4.고객(소비자) 행동)
  • 34분 8초
  • 9 차시
  • CS개론_제3절 CS 의식(5. 고객의 성격 유형(MBTI))
  • 30분 40초
  • 10 차시
  • CS개론_제4절 고객 관계 관리(고객 관계 관리 개요)
  • 34분 19초
  • 11 차시
  • CS개론_제4절 고객 관계 관리(CRM 성공 분석 ~인간관계 개선 기술 1)
  • 33분 50초
  • 12 차시
  • CS개론_제4절 고객 관계 관리(인간관계 개선 기술 2 ~ 교류분석)
  • 36분 47초
  • 13 차시
  • CS개론_제5절 서비스 정의(1.서비스의 어원과 정의 ~ 3.서비스의 특징 1)
  • 33분 14초
  • 14 차시
  • CS개론_제5절 서비스 정의(3.서비스의 특징 2 ~ 8.관광 서비스)
  • 34분 24초
  • 15 차시
  • CS개론_제6절 서비스 리더십
  • 34분 14초
  • 16 차시
  • CS개론_Chapter 01 출제예상문제풀이(1~15)
  • 31분 6초
  • 17 차시
  • CS개론_Chapter 01 출제예상문제풀이(16~30)
  • 34분 5초
  • 18 차시
  • CS개론_적중모의고사 1회 (1~15)
  • 31분 12초
  • 19 차시
  • CS개론_적중모의고사 1회 (16~30)
  • 30분 40초
  • 20 차시
  • CS개론_적중모의고사 2회 (1~15)
  • 31분 46초
  • 21 차시
  • CS개론_적중모의고사 2회 (16~30)
  • 31분 45초
  • 22 차시
  • CS개론_적중모의고사 3회 (1~15)
  • 30분 47초
  • 23 차시
  • CS개론_적중모의고사 3회 (16~30)
  • 30분 54초
  • 24 차시
  • CS전략론_제1절 서비스 기법(1.서비스 청사진)
  • 31분 3초
  • 25 차시
  • CS전략론_제1절 서비스 기법(2.서비스 모니터링)
  • 34분 32초
  • 26 차시
  • CS전략론_제1절 서비스 기법(3.MOT 사이클 차트 ~ 4.서비스 보증)
  • 33분 4초
  • 27 차시
  • CS전략론_제2절 서비스 차별화(1.서비스 마케팅의 이해 ~ 2.시대 변화와 틈새시장)
  • 33분 11초
  • 28 차시
  • CS전략론_제2절 서비스 차별화(3.서비스 패러독스 ~ 4.A/S의 중요성)
  • 34분 12초
  • 29 차시
  • CS전략론_제3절 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1.서비스 차별화 요소 ~ 3.서비스 수익 체인)
  • 31분 46초
  • 30 차시
  • CS전략론_제3절 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4.제품 차별화 전략 ~ 6.의료 서비스)
  • 32분 52초
  • 31 차시
  • CS전략론_제4절 서비스 품질(1.서비스 품질의 이해 ~ 2.서비스 품질 결정 요인 1)
  • 32분 8초
  • 32 차시
  • CS전략론_제4절 서비스 품질(2.서비스 품질 결정 요인 2 ~ 4.서비스 품질과 직원)
  • 35분 44초
  • 33 차시
  • CS전략론_제5절 CS 평가 조사(1.고객 만족도 측정 방법)
  • 32분 23초
  • 34 차시
  • CS전략론_제5절 CS 평가 조사(2.고객 만족도 평가 시스템 구축 ~ 10.고객 충성도 향상 전략)
  • 41분 26초
  • 35 차시
  • CS전략론_제6절 CS 컨설팅(1.서비스 품질관리 컨설팅)
  • 33분 56초
  • 36 차시
  • CS전략론_제6절 CS 컨설팅(2.CS 트렌드 ~ 4. 벤치마킹)
  • 34분 7초
  • 37 차시
  • CS전략론_제7절 CS 혁신 전략(1.고객 분석 및 기획 1)
  • 35분 2초
  • 38 차시
  • CS전략론_제7절 CS 혁신 전략(2.고객 분석 및 기획 2 ~ 4.CS 성과 향상 전략 스킬)
  • 36분 31초
  • 39 차시
  • CS전략론_Chapter 02 출제예상문제풀이(1~15)
  • 33분 16초
  • 40 차시
  • CS전략론_Chapter 02 출제예상문제풀이(16~30)
  • 33분 57초
  • 41 차시
  • CS전략론_적중모의고사 1회 (31~44)
  • 30분 54초
  • 42 차시
  • CS전략론_적중모의고사 1회 (45~60)
  • 31분 14초
  • 43 차시
  • CS전략론_적중모의고사 2회 (31~45)
  • 31분 50초
  • 44 차시
  • CS전략론_적중모의고사 2회 (46~60)
  • 32분 24초
  • 45 차시
  • CS전략론_적중모의고사 3회 (31~45)
  • 32분 38초
  • 46 차시
  • CS전략론_적중모의고사 3회 (46~60)
  • 31분 4초
  • 47 차시
  • 고객관리실무론_제1절 전화서비스(1.상황별 전화 응대)
  • 31분 36초
  • 48 차시
  • 고객관리실무론_제1절 전화서비스(2.바람직한 경어 사용법)
  • 31분 37초
  • 49 차시
  • 고객관리실무론_제1절 전화서비스(3.콜센터 운영 사이클~ 5.TMR 성과 관리)
  • 38분
  • 50 차시
  • 고객관리실무론_제2절 고객상담(1.상황별 인사말 1)
  • 32분 6초
  • 51 차시
  • 고객관리실무론_제2절 고객상담(1.상황별 인사말 2 ~ 3.고객 불만 처리 원칙 1)
  • 33분 38초
  • 52 차시
  • 고객관리실무론_제2절 고객상담(3.고객 불만 처리 원칙 2 ~ 4.클레임과 컴플레인 분석)
  • 36분 8초
  • 53 차시
  • 고객관리실무론_제3절 예절과 에티켓(1.매너의 이해 ~ 5.전통예절)
  • 36분 47초
  • 54 차시
  • 고객관리실무론_제4절 비즈니스 응대(1.비즈니스 매너 ~ 3.안내법과 손님맞이 방법)
  • 37분 9초
  • 55 차시
  • 고객관리실무론_제4절 비즈니스 응대(4.접객 자세와 지시 동작 ~ 7.국제 비즈니스 에티켓)
  • 33분 46초
  • 56 차시
  • 고객관리실무론_제5절 소비자기본법 1
  • 35분 24초
  • 57 차시
  • 고객관리실무론_제5절 소비자기본법 2
  • 37분 47초
  • 58 차시
  • 고객관리실무론_제6절 개인정보보호법(1.와이블(Weible)의 개인정보 유형 ~ 2.개인정보보호법 1)
  • 32분 59초
  • 59 차시
  • 고객관리실무론_제6절 개인정보보호법(2.개인정보보호법 2)
  • 37분 45초
  • 60 차시
  • 고객관리실무론_제7절 의전과 회의(1.의전 ~ 2.회의)
  • 30분 57초
  • 61 차시
  • 고객관리실무론_제8절 프리젠테이션(1.교육 훈련 ~ 3.스피치)
  • 34분 48초
  • 62 차시
  • 고객관리실무론_Chapter 03 출제예상문제풀이(1~15)
  • 31분 16초
  • 63 차시
  • 고객관리실무론_Chapter 03 출제예상문제풀이(16~30)
  • 31분 35초
  • 64 차시
  • 고객관리실무론_적중모의고사 1회 (61~77)
  • 30분 52초
  • 65 차시
  • 고객관리실무론_적중모의고사 1회 (78~90)
  • 32분 45초
  • 66 차시
  • 고객관리실무론_적중모의고사 2회 (61~75)
  • 30분 46초
  • 67 차시
  • 고객관리실무론_적중모의고사 2회 (76~90)
  • 31분 17초
  • 68 차시
  • 고객관리실무론_적중모의고사 3회 (61~75)
  • 31분 51초
  • 69 차시
  • 고객관리실무론_적중모의고사 3회 (76~90)
  • 32분 32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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